본문 바로가기

인터넷 (IT, INTERNET)

해외구글_미국구글, 영국구글, 일본구글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

해외 구글 (미국구글, 영국구글, 일본구글) 바로가기 사이트에 대해서 알려드리겠습니다. 

구글은 전세계적으로 많이 쓰이는 대형 검색 포털로 전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 

한국에 구글코리아가 있듯이 각 나라마다 구글이 있어 각 나라에 맞게 검색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. 그래서, 동일한 단어로 검색을 해도 검색 내용이 다르게 나올수가 있습니다. 

그래서, 그 나라에 대한  자료를 찾을때는 그 나라 구글을 이용하는 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영어로 된 자료를 찾고자 한다면 미국구글이나 영국구글을 찾아보는게 더 낫겠죠

 


 

미국구글, 영국구글, 일본구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.

 

미국구글   https://www.google.com/webhp?hl=en

 

 

 

영국구글   https://www.google.co.uk/?gws_rd=ssl

 

 

 

일본구글   https://www.google.co.jp

 

 

 

 

구글에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해 두면 다른나라 구글들에도 블로그 포스트가 검색이 됩니다.

 

미국구글에서 제 블로그를 검색해 보았습니다.

아래와 같이 검색이 잘 되네요. 미국구글에는 검색을 하면 English가 아닌 언어의 자료인 경우 각 자료마다 번역기능(Translate this page)이 있습니다.

 

 

 

Translate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보면 제 한글로 된 포스트가 영어로 번역이 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. 여기서 English외 다른 많은 언어로 Translate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일본 구글에서 제 블로그를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. 일본 구글에는 자료 마다 번역할 수 있는 Translate은 보이지가 않네요

 

 





하지만, 자신의 블로그에 구글 번역기를 설치해 두시면 어느나라 구글에서 접속을 하더라도 자신의 블로그의 포스트를 번역해서 볼 수 있어 해외에서 검색 유입이 더 많이 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.

 

 

 

[관련 포스트]

티스토리에 구글번역기 설치해서 해외방문 유입 늘리기

해외구글_중국구글,프랑스구글,호주구글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

해외구글_독일구글, 캐나다구글, 러시아구글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



클릭


글이 도움이 되셨다면, 공감버튼 감사합니다. 포스팅에 많은 힘이 됩니다~